-
0형 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하여(feat 연애, 궁합, 심리)알아두면 좋은 상식 2020. 4. 3. 12:33반응형
<O형 여자 성격에 대하여 알아야 할 5가지>
안녕하세요 유쾌한 지식을 알려주는 블로거 유래카놀라유입니다. 오늘 알아볼 혈액형은 귀여움과 유쾌발랄함까지 가지고 있는 O형 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들어가기 앞서 참고사항!
혈액형 성격설은 독일에서 사람을 ABO의 성격으로 분류할 수 있다는 유사과학으로 일본에서 크게 유행하여 책으로 발간됐습니다. 2002년 월드컵 이후 우리나라까지도 널리 쓰이고 있는데요, 유사과학인 만큼 여러분들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인간을 4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겠습니까 하하
그럼 O형 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하여 5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O형 여자의 성격은 대략 이렇다!!!
키워드: 솔직함, 털털함, 직설적, 감수성, 자존심강함, 다혈질
기분파, 칼같음, 감정기복, 상대를배려, 직설적, 사교적
O형 여자 성격하면 아무래도 AB형의 논리보다는 감정적인 키워드가 많이 보이는데요 O형은 여자의 성격은 감정에 충실한 성격이기 때문에 그들을 대할 때는 주변환경이나 분위기 또한 공감할 있는 소재의 대화를 하는게 좋습니다.
1. O형 여자는 똥꼬발랄하다.
O형 여장의 성격하면 처음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발랄함이다.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에서도 진지한 남주인공의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는 캐릭터로도 많이 등장하죠 기분과 감정에 충실한 O형여자는 시각적인 효과와 분위기에 약합니다. 그래서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 간혹 손해를 보는 경우도 생기는데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좋겠죠?
1. O형 여자는 똥꼬발랄하다.
오형 여자의 성격하면 처음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발랄함이다.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에서도 진지한 남주인공의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는 캐릭터로도 많이 등장하죠 기분과 감정에 충실한 O형여자는 시각적인 효과와 분위기에 약합니다. 그래서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 간혹 손해를 보는 경우도 생기는데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좋겠죠?
2. O형 여자는 자존심이 강하다.
O형여자의 성격은 자존심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감정적인 특징이 강하기 때문에 분위기에 약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나 행동을 하면 다른 혈액형 성격과는 다르게 더 불같이 타오르기도 합니다. 부디 대화할 대 말 조심 행동조심합시다. 어떤 사람 에게도 그렇겠지만요
'3. O형 여자의 연애관
O형 여자 성격의 연애관은 한마디로 “뜨겁게 불태우자”입니다. 감정적인 성격이 강한 O형은 사랑에 빠질 때 불같이 타오르기도 합니다. 감정적이게 분위기를 많이 타며 연애를 할 때 감정을 잘 숨기지 못하여 때론 엉뚱하고 실수하는 인간미를 보이기도 합니다. O형과 대화할 때는 그녀의 말에 격하게 공감해주며, 잘 웃어주고, 부족한면이 있으면 조심스럽게 감싸주시면 됩니다.
4. O형 여자는 친화력이 좋다.
O형 여자 성격은 친화력이 좋다. 입니다. 어떤 집단이건 모임은 항상 있죠 그 중 분위기를 주도하는 사람은 대체적으로 O형입니다. 진중한것이나 논리같은것을 따지는 것보다 지금 당장의 감정에 충실한게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공감능력이 높은 O형은 누구나 쉽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5. O형 여자는 외로움을 잘 탄다.
O형 여자 성격은 외로움을 잘 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우울과 외로움을 가지고 있겠지만 감정적인 O형 여자의 성격으로 사람에게 진심으로 대하기 대문에 배신이나 상처를 받게되면 더 큰 충격에 빠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O형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한 5가지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처음에 말했듯이 이는 그냥 길에서 흘러지나가는 가담항설일뿐이니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알아두면 좋은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o형 여자 성격 (특징 성향 연예인)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 (0) 2023.03.30 AB형 여자 특징과 성격에 대하여 (feat 연애심리) (0) 2020.04.08 운동전 먹으면 좋은 음식(feat 야채, 채소) (0) 2019.07.12 B형 여자 성격(feat 특징,혈액형,상식) (4) 2019.07.10 A형 남자 특징과 성격 (0) 2019.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