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u플러스 영화예매 멤버십 헤택
    생활 IT의 모든 것 2019. 7. 5.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유래카를 찾는 블로거 유래카놀라유입니다. 여러분들은 통신사 혜택을 얼마나 보시고 계신가요SK/KT/LG 삼대 통신사가 고객 확보를 위해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중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는 혜택 바로 영화예매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LG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 입장으로서 LG 멤버십을 사용한다면 월 1회 무료로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LG 유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여 영화예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예매하기 전에 우선 확인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첫 번째!


    우선 영화예매를 확인하기에 앞서 지금 본인이 어떤 등급에 속해있는지 알아야 합니다.영화 월 무료예매는 VIP/VVIP만 가능하다는 거 그 아래 등급은 메가박스 영화 할인율이 있을 테니 자신이 VIP등급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면 VIP가 되는 것 같습니다.


    (VIP확인은 LGU+ 멤버십 어플을 다운받으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자신의 콕이 어떤 것인지 확인한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사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만 선택해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원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정하는 것을 콕이라고 표현합니다. 아마도 자기가 좋아하는 혜택을 콕 찍어서 그것만 사용한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LGU+ 멤버십의 혜택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영화/푸드/교통&레저/쇼핑/데이터 선물

     

    이 중에서 영화를 선택하셔야지 월 1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저는 이달의 콕을 영화예매로 선택했습니다. 어떤 혜택의 콕 하느냐에 따라서 혜택의 질이 달라지니 이 부분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콕은 1년에 딱 두 번! 상반기, 하반기만 바꿀 수 있으니 잘 생각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 위의 상황이 확인되셨으면 이제 LG U+ 영화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1. LGU+ 멤버스를 다운받는다.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데, 없다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2. 우측 상단을 클릭한다 (들어가면 다양한 혜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등급 확인도 가능합니다.   











    3. 당연하게 영화 예매를 클릭하면 되겠죠( 1회입니다.)








    4. 영화예매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영화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영화관을 선택하면 상영 중인 극장이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되시겠죠?











    7.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예매하면 됩니다. (개인만 되니 아마 동반하실 경우엔 따로 구매를 같이 진행하셔야 합니다)













                     8. 그리고 자신이 앉고 싶은 좌석을 선택합니다.















    9. 그리고 멤버십으로 무료예매하기를 하면 결제 금액이 0원이되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 . 영화는 꼭 1시간 이전에 예매하셔야합니다.


    예전에 그냥 놀다가 예매하려고했는데 비활성화 되있어서 당황스러웠는데요 직접찾아가서 어떻게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모바일에서 예약하시는건 따로 현장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꼭 보신다면 미리 에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LG 유플러스 영화예매에 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LG안에는 이 외에도 엄청 많은 혜택들이 있으니 멤버십어플에서 잘 찾아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